About ADP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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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마케팅 영역이 너무 세분화되어 어디에 맡길지 고민되시나요?
애드팜데이즈의 마케팅 영역에는 한계가 없습니다.
어떤 것이든 물어봐 주세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친절하게 답변 드립니다.
Different
마케팅이라고 다 같은 마케팅이 아닙니다.
바이럴 마케팅 하나라도 애드팜데이즈가 맡으면 다릅니다.
흘러가는 마케팅이 아니라 진짜 효과 있는 마케팅을 제안해 드립니다.
Prosperity
애드팜데이즈는 고객의 성공만을 위한 전략을 수립합니다.
4년 이상 믿고 맡겨주는 고객이 많다는 것은
우리의 자부심이자 애드팜데이즈가 가지고 있는 기업가치입니다.
AARRR
애드팜데이즈의 마케팅에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스토리에는 소비자가 늘 함께합니다.
소비자가 처음 브랜드를 보기 시작한 순간부터 마지막까지
모든 여정을 기획하고 만들어 냅니다.
* AARRR란?
소비자의 제품(서비스) 이용 흐름을 5가지 단계로 구분함으로써 서비스의 현 상황을 분석하고 부족한 단계를 파악할 수 있게 하는 분석 프레임 워크
- Acquisition : 신규 소비자가 ‘유입’된 단계
- Activation : 소비자가 처음으로 서비스의 주요 기능을 활용해 ‘활성화’된 단계
- Retention : 지속적으로 소비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 ‘유지’된 단계.
- Revenue : 소비자가 우리 제품 및 서비스에 금액을 지불해 ‘매출’이 나는 단계
- Referral : 서비스를 이용한 소비자가 만족하여 다른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을 하는 단계